상단여백
기사 (전체 140건) 제목보기제목+내용
픽셀핌스 이대원 대표 모바일VR 대전액션 '라이즈 오브 더 폴른' 4월 출격 선언
픽셀핌스는 지난해 설립된 기업이다. 가상현실 세상에서 제대로된 게임을 선보이는 것이 이들의 목표다. 초기 프로젝트로 타격감이 살아있는 ...
안일범 기자  |  2018-03-27 19:03
라인
루씨드드림, CJ디지털뮤직-TJ미디어 협업 VR노래방 프로젝트 "필드테스트 평가 좋아 자신감 얻었다"
"저희도 놀랬습니다. 사실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테스트에 임해보니까 평가가 너무 좋았거든요. 거의 쉴틈없이 사람들이 몰려들었고 줄을 서...
안일범 기자  |  2018-03-22 18:30
라인
모션디바이스 이종찬 대표 “고객에게 행복한 시간과 추억 제공”
최근 4차 산업혁명과 맞물려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이하 VR) 시장이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이에 발맞춰 VR ...
외부기고=디콘타임즈 이민호 기자  |  2018-03-22 10:45
라인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VR/AR총괄 센터장, '스페셜포스:유니버셜 워'로 글로벌 시장 공략 선언
드래곤플라이가 심상치 않다. 다년간 기술 개발에 투자해온 이 기업은 VR,AR분야에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으며 도약할 기세다. KT와...
안일범 기자  |  2018-03-09 09:32
라인
서브드림스튜디오 ICO 선언 '유메리움' 통해 차세대 플랫폼 구축 예고
지난해 국내최대규모 VR가맹사업자인 브이알플러스에 투자하여 화제를 모은바 있는 실리콘밸리의 VR컨텐츠 퍼블리셔인 서브드림스튜디오가 IC...
안일범 기자  |  2018-01-26 16:16
라인
브로틴, VR방 게임플랫폼 '브로드캐스트'론칭 … I.P기반 콘텐츠 폭격 선언
브로틴은 지난해 '트레스패스'를 통해 VR게임 개발사로 이름을 알린 회사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VR마켓에서 1위를 달성...
안일범 기자  |  2018-01-09 16:24
라인
공간 제약없는 가상현실 기술 등장 … 차세대 신개념 VR테마파크 단초 한국서 첫발
어쩌면 지금 가상현실 세계는 중요한 관점을 놓치고 있는 지도 모른다. 가장 큰 문제는 '공간'이다. 넓은 세계를 눈앞에 ...
안일범 기자  |  2017-12-12 17:43
라인
[G★2017 #9] HTC바이브 김진환 지사장 "한국 시장위해 하나씩 만들어 가는 지사 운영해 나갈 것"
김진환 지사장은 올해 6월부터 HTC바이브에 합류했다. 지난 5개월동안 한국 사업을 담당하면서 서서히 이름을 알리고 있다. 어느 정도 ...
부산=안일범 기자  |  2017-11-18 09:37
라인
홍익대학교 한정엽 교수 "예술과 기술을 겸비한 테크니컬 아티스트 만들어 낼 것"
"가상현실 환경은 일종의 캔버스죠. 원하는 그림을 그려낼 수 있다면 그것으로도 족할 것입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너무 예술적이어서 기술을...
안일범 기자  |  2017-10-10 16:45
라인
픽셀핌스 이대원 대표 "차근차근 도전해 쌓아 나가는 VR개발사 되겠습니다"
오래된 콜로세움에 홀로선다. 준비가 끝나자 길이 열리고 콜로세움 한가운데서 적과 마주한다. 엄청나게 큰 근육질 남자가 눈앞에 서 있다....
안일범 기자  |  2017-08-18 19:08
라인
GPM 몬스터VR테마파크 그랜드오픈 … 세계 정복 프로젝트 가동
GPM을 필두로 비브스튜디오스, 모션디바이스, 미디어프론트 4개 회사가 힘을 합쳐 VR테마파크 프로젝트를 현실로 옮겼다. 이들은 지난 ...
안일범 기자  |  2017-08-07 16:11
라인
BIC 삼수생 산배, “확 달라진 ‘로스트케이브’ 선보이겠다”
매년 부산에서 개최되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가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를 표방하는 BIC는 매년 그...
임홍석 기자  |  2017-08-02 20:14
라인
신화전자 최송식 대표 "운동과 VR재미 동시에 잡는 브랜드에 도전할 것"
신화전자는 지난 2009년 설립된 업체다. 일명 '승마기구'로 불리는 헬스 트레이닝 기구를 개발해 지난 2016년 50억...
안일범 기자  |  2017-07-19 16:43
라인
VR계 엄친아 조나단 쉥커 "운동하다 아이디어 얻어 QuiVR 개발했어요"
찰랑거리는 금발에 함박웃음 근육질 몸매를 가진 이 남자. 좀처럼 보기 힘든 캐릭터지만 실은 개발자다. 그것도 잘나간다. 지난해 론칭해 ...
안일범 기자  |  2017-07-06 17:14
라인
코믹스브이 부천만화축제서 VR웹툰 콘텐츠 공개 '시장 성장' 도모할 것
처음 ‘웹툰’은 웹에서 보는 만화라는 간단한 의미로 시작됐다. 하지만 스마트폰과 같은 하드웨어의 발전으로 웹툰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을 ...
임홍석 기자  |  2017-07-05 19:23
라인
김승수 전주시장 "VR, 드론 등 적극지원 차세대 먹거리 만들어 나갈 것"
전주시 한옥마을은 VR업계에서 가장 핫한 스팟으로 손꼽힌다. 소위 'VR체험방'이 아직 초기이던 당시 이 현장에서만 하루...
안일범 기자  |  2017-06-28 23:52
라인
베데스다 김동준 시니어 아티스트 "폴아웃4 VR' 차원이 다른 퀄리티 기대해 달라"
'폴아웃', 스카이림' 등으로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 게임 개발사로 자리매김한 글로벌 게임기업 베데스다에 한국인 직...
안일범 기자  |  2017-06-26 17:12
라인
VR콘텐츠 크리에이터집단 '브이런치', "최고 콘텐츠 선보일 것"
360 VR 영상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기존 2D 영상의 평면성을 탈피했다는 점 일 것이다. 연출자의 의도에 의한 프레임은 더 이상 절...
임홍석 기자  |  2017-06-19 18:20
라인
일리오 오태근 대표 “올 한해 VR관광플랫폼 기반 닦기 나선다”
일리오는 2015년에 설립돼 약 2년간 VR관광솔루션을 개발해온 스타트업이다. ‘CES 2017’에서 자사의 기술로 처음 콘텐츠 제작에...
정우준 기자  |  2017-06-14 18:23
라인
마이크 치 VIVE X APAC헤드, 한국 발 콘텐츠 '수준높다'
VR HMD선두주자 HTC바이브팀은 VR생태계 확보를 위해 VIVE X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가상현실 분야에 등장하는...
안일범 기자  |  2017-06-02 22:46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경향플러스 서울시 구로구 구로 3동 222-7번지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908호  |  대표전화 : 02)837-9351
등록번호 : 서울, 아03977  |  등록일자 : 2015년11월9일  |  제호 : VRN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안일범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일범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보도자료 : nant@khplus.kr  |  사업제휴: nant@khplus.kr  |  광고문의 : nant@khplus.kr  |  독자제보 : vrn@vrn.co.kr
Copyright © 2020 VRN.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